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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2023년 양주시보건소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기간제 근로자(행정 전담인력, 간호사) 채용정보 입니다

by 쌀님이당 2023. 5.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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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주시보건소에서는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을 위한

행정 전담인력과 건강관리인력인 간호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자격
사항
근무부서
주 요 업 무
행정 전담인력
(행정사무)
1명
-
양주시보건소
이동보건팀
-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업무
(대상자 관리, 교육 및 상담)
- 오늘건강 앱 및 디바이스 등 활용 안내 및 사업참여 지원
- 대상자 일정관리
- 전담인력에 대한 행정업무 지원
- 이동보건사업 관련 업무 등 보건소 업무
건강 관리인력
(간호사)
1명
간호사
면허증
소유자
양주시보건소
이동보건팀
-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업무
(대상자 관리, 교육 및 상담)
- 대상별 건강스크리닝 및 건강측정정보 모니터링
- 건강관리 미션 부여
- 건강관리 컨설팅 실시
- 이동보건사업 관련 업무 등 보건소 업무

 

 

 

 

 

 

2. 결격사유 및 가점사항

자격기준
내 용
결격사유
-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를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
- 징계로 파면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징계로 해임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 병역의무를 기피 중에 있는 자
가점사항
- 해당자격 소지자 중 관련 근무 경력이 있는자
필수사항
- 행정인력 : 2종 이상 운전면허증 필수 (운전 가능자)

※ 합격 시 결격사유 부존재확인서 제출

 

3. 시험방법

❍ 제1차 시험 : 서류전형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 제2차 시험 : 면접시험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정)

※ 전단계의 시험에 합격하지 않으면 다음단계의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음

 

4. 원서접수 및 방법

원서접수기간 : 2023. 5. 24.(수) ~ 2023. 5. 30.(화)

❍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이메일 접수: umin1023@korea.kr

※ 방문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5. 서류전형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5. 31. (수)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면접시험 : 2023. 6. 1. (목)

※ 접수인원 및 코로나19에 따라 면접시험 사항이 변경될 수 있음

❍ 면접장소 : 추후 공지

❍ 면접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6. 합격자 발표

최종발표 : 2023. 6. 2. (금)

※ 접수인원 및 코로나19에 따라 합격자 발표 시기가 변경될 수 있음

❍ 발표방법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신원조회에 따른 결격사유 해당시, 근로계약이 해지됨

 

7.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이 력 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 채용분야 자격요건에 따른 면허증(간호사면허증).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보수수준 및 근무조건

❍ 보 수

- 행정인력 : 1일 급여 86,160원

- 간 호 사 : 1일 급여 107,600원

(1주 만근시 주휴수당, 법정공휴일 유급휴가 지급, 4대보험 적용)

※ 4대보험 본인부담금 및 제세공과금은 임금에서 공제

※ 야간 및 주말근무시 시급 150% 지급

근무기간 : 2023. 6. 12. ~ 2024. 1. 31. (약 8개월)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근무조건 :「양주시 기간제 근로자 관리 규정」적용

 

9. 기타 유의사항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때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랍니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있습니다.

응시자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채용합격자, 전자문서 및 채용부서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하며,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최종합격자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을 시 채용이 취소됩니다.

❍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 사정으로 결원 보충 필요시 면접시험 성적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자료를 제출하였을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형사고발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 및 합격자 발표는 시홈페이지(www.yangju.go.kr) 열린시정> 시정소식> 시험, 채용정보 게시판에 공고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보건소 이동보건팀 (☎031-8082-709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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