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종로구 공고 제2023-2호
코로나19 재택치료 기간제근로자(간호사)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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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종로구에서 코로나19 재택치료관리를 위한 기간제근로자(간호사)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23년 5월 10일
서울특별시 종로구보건소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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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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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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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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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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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
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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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호사(주간) 1명
· 간호사(야간)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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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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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6.1.~7월
(코로나19재택치료 격리기간 종료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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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재택치료자 건강 모니터링
재택치료환자 관리시스템 입력등 업무보조
야간 긴급환자 협력병원 연계(119협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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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무조건
❍ 근무장소 : 종로구 의약과 감염병관리팀 (종로보건소 3층)
❍ 계약기간 : 2023. 6. 1. ~ 7월(코로나19 재택치료 격리기간 종료 시 까지)
※ 코로나19 대응 상황에 따라 근로기간 단축 변동 가능
❍ 근무시간 : 야간 - 2조 2교대 12시간 근무, 주간 - 8시간 근무
- 야간: 21:00~익일 09:00 (2일근무·2일휴무 교대근무)
- 주간: 12:00~21:00 (주말 2일 근무, 평일 대체 휴무)
- 근무시간 및 방법은 재택치료지원팀 업무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보수수준 : 시간급 16,109원, 시간외수당(0.5 할증) 24,164원
- 서울시 공무직 방문간호사 10호봉 기준
※ 기타 수당에 관한 자세한 보수는 근로계약 체결 시 안내
(4대보험 의무가입 및 근로소득세 원천징수)
3. 응시자격요건
❍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지역ㆍ연령ㆍ성별 제한 없음
❍ 보건, 간호 관련학과 졸업자
4. 원서접수 및 시험일정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2. 5.10.(수) ~ 5.17.(수) / 근무시간(09:00~18:00)에 한함
※ 공휴일 접수불가, 점심시간은(12:00~13:00) 제외
- 접 수 처 : 종로보건소 감염병관리팀 (종로구 자하문로19길 36, 3층)
-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팩스·인터넷 접수 불가, 대리접수 가능)
❍ 시험일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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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 접 시 험(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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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발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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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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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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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1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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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25.(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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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인 사랑
(보건소 1층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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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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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시험일정,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 1차시험(서류전형) : 합격자 개별통보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서면 심사
❍ 2차시험(면접시험)
- 1차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근로자로서의 근무자세,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예의·품행 및 성실성, 적극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 전형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면접점수 70점 이하 탈락)
❍ 합격자 발표 : 2023. 5. 26.(금) 합격자 개별통보
5. 제출서류 공고문(채용공고)에 첨부된 양식 사용
❍ 응시원서(별지1) 및 이력서(별지2) 1부 (워드작성)
❍ 자기소개서(별지3) 1부 (워드작성)
❍ 개인정보처리 제공·이용 동의서(별지4) 1부
❍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별지 5)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관련 자격증 1부
❍ 주민등록초본 1부
6. 기타유의사항
❍ 최종합격자는 채용기관의 요청 시 관련 서류 원본을 제출하거나 원본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와 관련하여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 할 수 있고, 채용기준에 의거하여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 통보 후 신원조사, 신워조회 및 채용신체검사서 등을 통해 채용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가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평정 성적 우수자 순으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면접시험 결과 다음 순위자를 최종합격자로 결정합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없거나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자필로 작성(서명 포함)하여 팩스 또는 전자우편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서류를 반환하게 됩니다.
❍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기간 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본 기관이 부담하나, 특수취급우편물(등기우편 등)로 송달하는 경우에는 구직자가 부담함을 알려드립니다.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합격자 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이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종로보건소 의약과(☎02-2148-21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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