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서구 공고 제 2023 – 797 호
서울특별시 강서구 기간제근로자(개별주택특성 조사 보조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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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개별주택가격 조사·산정 업무를 위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5월 3일
서울특별시 강서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채용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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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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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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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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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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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주택특성조사 보조원
(기간제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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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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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1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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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택특성 조사표 작성
· 개별주택 관련 서류 정리
· 기타(건축물 대장 등)자료 입력 및 편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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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6. 1. ~ 2024. 2. 29.
(9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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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사정에 따라 계약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응시자격 (기준일 : 공고기준일 )
-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강서구 관내 거주자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조건
- 주택가격평가 관련 근무 경험자 및 기타 행정기관 근무 경험자
- 컴퓨터 관련 자격증(워드프로세스, 컴퓨터활용능력) 소지자
3. 근무시간 및 보수수준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 ( 09:00 ~ 18:00)
※ 상황에 따라 근무요일 및 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 보수수준 : 월 2,184천원 (4대보험 포함, 최저임금 기준)
※ 4대보험 적용에 따른 보험료 중 본인부담금은 임금에서 공제
※ 식대, 교통비 포함된 급여
4. 전형일정 및 채용방법
❍ 전형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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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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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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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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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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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3.(수) ~ 5. 1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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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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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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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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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3.(수) ~ 5. 1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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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청 본관 2층 세무1과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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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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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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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1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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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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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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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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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2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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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1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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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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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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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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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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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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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함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년 5월 3일 ∼ 2023년 5월 10일 (8일간) 평일 근무 시간 내 (09:00~18:00)
- 접 수 처 : 강서구청 본관 2층 세무1과
- 접수방법 : 방문 접수 (우편, FAX 및 대리인 접수 불가)
※ 반드시 접수기간 내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 채용방법
가. 1차: 서류심사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의 적합여부를 서면심사
나. 2차: 면접서험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심층면접을 통해 인성·직무수행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5. 제출서류
❍ 응시원서(별지1) 1부 ☞ 자필 또는 ᄒᆞᆫ글·워드로 작성
❍ 이력서(별지2) 1부 ☞ 자필 또는 ᄒᆞᆫ글·워드로 작성
❍ 자기소개서(별지3) 1부 ☞ 자필 또는 ᄒᆞᆫ글·워드로 작성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별지4) ☞ 본인 자필로 작성
❍ 이력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경력증명서(근무기관별)가 첨부되지 않은 이력서의 경력은 인정되지 않음
❍ 기타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자격증 사본 등) 1부(해당자에 한함)
6. 기타(유의)사항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없을 경우 포함)에는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시험실시일 7일전까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채용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최종합격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채용서류반환청구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번호로 사전연락 후 전자우편 제출 시 14일 이내로 반환하여 드리며, 반환 청구 기간이 경과한 채용서류는 즉시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 응시자 제출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신청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별지5 작성)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반환합니다.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신청자가 채용권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예정자가 결격사유 해당자 또는 미계약, 중도퇴직 시에는 계약기간 내에 차점자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 (추가합격 대상에게 개별 통보)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서구청 세무1과 주택가격평가팀 ☎ 02-2600-6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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