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등

제주도 골프용품은 '잭펏' 이오~~~~

by 쌀님이당 2023. 4. 21.
728x90
반응형

잭펏 제주도 골프용품 이야기

안녕하십니까?

요즘 젊은층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인 골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골프하면 너무 거리가 먼

스포츠라 생각하는 분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당연히 저도 그렇게 생각해서

관심도 가지지 않았었는데

회사에서 동료들과 회식 후

스크린 골프장을 몇번 가보면서

골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골프용품도 자연스럽게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제주도를 가면서

알게된 '제주 골프용품 잭펏'

이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문을열고 들어가는 순간

너무 깔끔하고

전문성 있게 보였어요

여기서부터 내마음에 쏙들었죠

저는 용품이 많고 이건것도 중요하지만

깔끔하게 진열되고 정리정돈이

잘된 곳이 너무 좋거든요

그리고 화장실도 저는 꼭봐요

화장실이 더러우면 다른건 볼것도 없거든요

특히 식당은요......

근데 여긴 다르더라고요

제주 골프용품 너무 많지만

이곳은 다양한 제품들이 즐비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보이시죠? ~~~~~

역시 제주 골프용품 잭펏~~

저중에 제껀 어떤게 될지 너무 기대~~~~

제 샤프트랑 이런게 너무 볼품없어서

이번기회에 정말 가격과 기능적인 면들

이런걸 꼼꼼하게 본 후 사려고

마음먹은 상태거든요

 

또 너무 좋았던게 트랙맨~~~~

제주 골프용품점에서 이렇게 할 수 있다니

스윙측정을 전문적으로 해주시기 때문에

스펙에 맞는 샤프트로 바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손이 남자치고는 어중간하거든요.

제 싸이즈를 딱 찾아주시더라고요.

드라이버 헤드는 10.5도

샤프트는 SR

이렇게 전문적으로 해줄 어떻게 알았겠어요.

저는 아무거나 잡고 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어떤과정으로 하는지는 한번 보세요

트랙맨 분석(스윙분석, 자세교정)

원포인트 레슨(1대1 개인 레슨)

맞춤클럽 제작

클럽수리, 그립교환

골프용품 판매

피팅 교육

 

골프에 대한 제 고민을

슬슬 주저리주저리 이야기하며

상담을 하는데

친철하게 다 들어주시고

문제점을 하나하나 꼬집어 이야기 해주시는데

이건 뭐 쪽집게 과외를 하는 줄 알았어요.

너무 전문적이시고 골프를 너무 사랑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제주 골프용품점을 찾을 땐

이곳을 방문하는 거 같아요

중요한게 제가 소심한 남성이고

주변 변화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선 강요나 이런걸 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일부러 바꿀필요 없고

자기한테 맞는게 중요하다고

잘못하면 골프를 안할 수 있다고

이렇게 말씀하시면서 저를 편안하게 해줘서

아~ 제주 골프용품점 잭펏에 대한

믿음이 더 같어요.

 

꼭 제주도에 방문하시면

제주 골프용품 잭펏 강석우 대표님을

찾으세요~~~~

저도 몰랐는데 유심히 찾아보니

브리지스톤 12년근무 이런 문구가 있어서

소심한제가 한번 물어봤죠

그랬더니

본사as팀장과 퍼포먼스센터 운영을 하시고

소속프로클럽제작 주니어선수클럽제작등

다양한피팅경험과 노하우가지고 계셔서

서울까지 가지않고

제주도에서 체험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이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이나 서울을 가려면

너무 멀고 당황하거나

골프보단 여행이나 하고 가야지

이런생각을 가지게 되는데

이럴 필요가 없으니깐요

주차장도 넓디 넓으니

걱정하지 말고 편안하게

주차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제주 골프용품점 중에

주차하기 편한곳은

바로 여긴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