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등

전주에서 초밥하면 요~~기 '기린초밥'

by 쌀님이당 2023. 4. 3.
728x90
반응형

전주초밥 맛집 "기린초밥" 을 다녀왔어요😃

저는 웨이팅 있을까봐 오픈런을 해서 11시에 칼같이 입장했어요ㅎㅎㅎ

주차장은 뒷편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시구 식사후 주차등록해달라 하시면 해주세요

전주 초밥맛집 기린초밥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10시까지

(라스트오더 오후9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에서 5시

(주말 3시반에서 4시반)

시간대를

잘 확인하고 가셔야 헛걸음 안하실거에요

기린초밥 가게 입구 왼편에는 이렇게 활어가 있었어요.

싱싱함이 벌써 기대되는걸요^^

전주초밥맛집 기린초밥 가게 내부인데요~

깔끔하고 1인손님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세팅이 잘되어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키오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도 아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문방법도 상세히 적혀 있어서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동생과 먹으러 갔는데 모듬초밥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은

요로케👇👇👇

두구두구두구 비주얼 무엇?

너어무 정갈하고 맛있게 보이였어요~

저희가 오픈런이다보니 밥이 아직 식지않아서 조금 늦게 나왔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멋 넘나 맛있어요ㅎㅎ

저는 요활어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정말 회도 적당히 길고 와사비도 아주적당히 단초밥도 고슬고슬 맛있어서 역시 전주초밥맛집은 기린초밥이라 생각했어요

 
재생3
 
좋아요2
 
 
 
 
  •  
  •  

 

전주 초밥맛집 "기린초밥"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영상하나 ~^^

눈으로 맛보세용~

우리집 장남 초4님 초밥 킬러이신데,

사진보고는 왜 자긴 안데려갔나며....

미안 아들..

주말에 꼭 데려갈게~

저희아이를 먹이고 싶을만큼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

배달의 민족도 주문이 꽤들어 오더라구요ㅎㅎ

전주초밥맛집 "기린초밥"

주문배달로도 꼭 맛보셔요

기린초밥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전로 154

https://naver.me/xPIvz6xC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