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등

전주맛집은 바로 청춘국물닭발 전북대점

by 쌀님이당 2023. 4. 3.
728x90
반응형

불금!불금!불금!

안녕하세요. 드디어 불금입니다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북대맛집 청춘국물닭발 입니다.

"청춘국물닭발 전북대점"은요~

-원팩이 아니고 직접 닭발을 삶아 통뼈닭발을 먹어도 발골이 잘되고,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숙주를 첨가하여 닭발을 먹어도

포만감이 있습니다.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인해 빠른

배달속도를 자랑합니다.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아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매운맛을 선사합니다.

-젊은 사장들이 운영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입구는 요렇게 생겼는데요?

위치가 예전 법원자리의 딱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엇, 닭발집 분위기 왜이리 은은하니 좋은거양~

술한잔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  
  •  

 

전북대맛집 청춘국물닭발 (1)

이른시간에 방문해서인지 가게는 한산했지만, 배민은 울리고 있었어요^^

다들 집에서 불금 즐기시나봐요ㅎㅎㅎ

정말 따뜻한 느낌~분위기~사진으로 느껴지시죠?

저는 닭발 大세트, 아이들은 순살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오호~ 이곳에서 먹으면 볶음밥이 메인이 되어버릴정도로 맛있나봅니다

저는 애들때문에 포장을 해와서 저볶음밥은

다음기회에...

여긴 오픈주방이라 다보게 되네요~

젊은 남사장님이 혼자서 하시는데 손이 정말 빠르세요~ 요리에 진심인 웍질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주문하고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성질급한 저에게 안성맞춤ㅎㅎ

 

후다닥 포장해와서 오픈~^^

저붉은색 보이시나요?

푸지쥬?맛있겠쥬?

차에서 냄새로 먹고, 세팅하며 눈으로 먹고,

드디어 먹는순간

 
 
 
 
 
 
 
  •  
  •  

 

전북대맛집 청춘국물닭발 (2)

ㅎㅎㅎ역동적인 저 손놀림이 보이시나요

신랑이 주먹밥을 셰킷셰킷~

배고픔의 정도가 느껴지시나요?

정말 폭풍흡입을 했습니다.

푸짐한 양의 청춘국물닭발, 주먹법, 추억의 양배추 샐러드~

샐러드는 세트에 안들어 있었는데 서비스로 주시는건가봐요.

진짜 입으로 직진 해버렸습니다ㅎㅎㅎㅎ

미안 남표니야🙈

먹느라 내얼굴을 찍을 수가 없었기에 몰카를ㅎ

늘 직화무뼈닭발만 먹었던지라

청춘국물닭발은 새로웠는데요,

더 새로웠던건 바로 숙주가 들어가 있었어요.

닭발만 들어있지않고 숙주까지 들어있어서

양도 푸지고

숙주의 아삭아삭+닭발의 쫄깃쫄깃 의 조화가

좋았어요ㅎ

그동안 먹었던 닭발과 달랐답니다ㅎㅎ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덜매웠지만, 맵찔 신랑과 초딩 아들은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

정도였습니다.

약간 아쉬운건 포장이다 보니까 열기때문에 숙주가 숨이 너무죽었더라구요~조금 덜익혀서 포장해주시면 아마도 더아삭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담에 친구들과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꼭 방문하리~

여러분 전북대점 청춘국물닭발 적극추천입니다.

여기까지 불금의 저녁메뉴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