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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쌀님이당 2023. 4. 7.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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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23 - 668호

 

5월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23년 #종합소득세 (국세지방세) 확정신고 방문민원 신고·접수 업무를 함께 수행할 #기간제근로자 를 모집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4월 일

안 양 시 장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
인원
채용기간
근무지
업 무 내 용
자격요건
종합소득세
(국세지방세)
신고·접수
6
2023. 5. 2. ~ 2023. 5. 31.
(1개월)
시청 별관 합동신고
센터 또는 세무서
ο 종합소득세(국세·지방세) 신고·접수
- 확정신고 방문민원 신고도우미
(홈택스, 위택스, ARS, 수기신고)
- 확정신고 방문민원 안내도우미
응시자격
참조

 

근무조건 및 복무

1. 신분신분: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2. 근무기간: 2023. 5. 2.(화) ~ 5. 31.(수)

3. 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 토,일 휴무

4. 일일임금: 일금90,160원(기본급76,960원 + 생활임금보전수당13,200원)

※ 2023년 안양시 생활임금 고시기준 참조

1) 주 5일(평일), 주 40시간 근무, 휴게시간(12:00 ~ 13:00, 1일 1시간)

 

2) 주휴수당 및 연차수당지급

3) 고용보험 의무가입(본인부담금은 근무자의 임금에서 원천징수함)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1. 공고일 현재 안양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 중인 만 18세 이상인 자 또는 공고일 현재 안양시 관내 대학교 재학 중인 만 18세 이상인 자

2.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관련 교육(세무서 또는 시청) 참석이 가능한 자

- 홈택스 신고 동영상 교육 사전 의무이수로 대체될 수 있음

3. 확정신고 기간 중 합동신고센터(시청 별관)-세무서(동안양세무서) 탄력적으로 근무 가능한 자

4. 확정신고·접수 및 안내가 가능한 정신적, 신체적 조건을 갖춘 자

5. 우대사항

가. 안양시 관내 대학 관련학과(세무, 회계 등) 재학 중인 자

나. 세무관련업무(세무서 등), 공인회계사(세무사) 사무실 근무 경험자(경력증명서 확인)

다. 엑셀,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 전산세무회계, 기타 인터넷 운용이 가능한 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라. 취업지원대상자(국가유공자 등)

마. 취업취약계층(청년구직자, 6개월 이상 장기실직자, 장애인 등)

6. 「안양시 기간제 근로자 관리규정」제7조(결격사유)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안양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 규정」 제7(결격사유)
ㆍ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
ㆍ파산선고를 받은 사람으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ㆍ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ㆍ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ㆍ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사람
ㆍ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사람
ㆍ징계에 의해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사람
ㆍ그 밖에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람

 

공고 및 원서접수

1. 공고기간 : 2023. 4. 4.(화) ~ 4. 11.(화)

2. 접수기간 : 2023. 4. 12.(수) ~ 4. 13.(목)

3. 접수방법

- 방문 접수 [접수처 : 안양시청 세정과 세정팀(안양시청 4층)]

4.12.(수) 09시 ~ 4.13.(목) 18시까지 접수된 지원서만 유효

※ 공휴일 및 점심시간(12:00~13:00)에는 접수 받지 않습니다.

- 온라인 접수 : 안양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고시/공고>채용공고>온라인 채용신청

https://www.anyang.go.kr/rtw/index.do

4.12.(수) 09시 ~ 4.13.(목) 18시까지 접수된 지원서만 유효

※ 제출 서류 중 누락 서류에 대한 개별 확인 통보 없음

 

심사방법 및 일정

 

1. 서류전형 심사

- 응시자격 및 경력, 업무수행능력 등 기준에 적합한지 심사

- 합격자 발표 : 2023. 4. 18.(화) 전후 개별통보(유선 또는 문자)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선발인원 : 채용 예정인원 6명

- 선발기준 : 응시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자 선발

2. 동점자 처리기준

- 서류심사 : 최종합격자 결정 시 다음 순위에 따라 합격 처리함

⦁ 1순위: 안양시 관내 대학 관련학과 재학 중인 자

⦁ 2순위: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 3순위: 6개월 이상 장기실직자, 청년구직자, 결혼이민자, 북한이탈주민

 

제출서류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하여 인정

 

<필수항목>

1. 응시원서 1부.(공통)

2. 자기소개서 1부.(공통)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공통)

4. 주민등록초본 1부.(공통, 주소변동모두 포함 및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시)

<선택항목>

5. 재학증명서 1부.(원본제출, 해당자에 한함)

6. 전산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사본가능, 해당자에 한함)

7. 경력증명서 1부.(원본제출,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원본이 첨부되지 않은 응시원서상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8. 다음 서류는 공고일 기준 해당자에 한하여 각 1부.(※제출자에 한해 인정)

 

항목
제출서류
비고
취업지원대상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5·18, 특수임무, 국가유공자 등
정부24, 보훈지청 등 발급
장애인
장애인증명서
정부24, 동 행정복지센터 발급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차상위계층
차상위본인부담경감증명서
한부모가족지원법에
의한 보호대상자
한부모가족증명서
정부24, 동 행정복지센터 발급
공고일 현재 6개월 이상 실직자
구직등록확인증,
고용보험피보험자격이력내역서
워크넷, 고용센터 발급
청년구직자
(만34세이하 구직등록자)
구직등록확인증
워크넷, 고용센터 발급
결혼이민자
혼인관계증명서
국적 취득 전인 경우
외국인등록증사본(F2,F5,F6)
정부24, 동 행정복지센터 발급
북한이탈주민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정부24, 동 행정복지센터 발급
문서작성가능자
전산관련보유자격증(사본)
컴퓨터활용능력, 워드, 엑셀 등
경력사항 해당자
경력증명서
원본제출

 

 

 

 

 

유의사항

1.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부터 3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전자 문서 및 고용노동지청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하며,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3. 제출한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응시원서 등은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고,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사안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응시자가 선발 예정(기준)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거나 당초 예정인원보다 적게 채용할 수도 있습니다.

 

6. 합격자 발표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 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해당시험 전에 변경 통지 할 예정입니다.

 

8.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자료를 제출하였을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형사고발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9. 본 채용계획 및 근로계약은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본문에 따라 사용자는 누적기간 2년을 초과하여 기간제근로자를 사용 할 수 없으며, 공공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가급적 매년 신규채용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10. 채용 후 근무부서, 근무기간, 근무조건, 업무내용 등은 예산 및 인력운영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담당업무 및 근무지는 합격자 결정 후 확정되는 사항으로 시청 및 동안양세무서 근무지 배치에 대해서는 개인사정에 따른 변경은 불가하니 참고바랍니다.

 

12. 응시자는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안양시청 세정과 세정팀 ☎(031-8045-554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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