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토존이 아름다운 김해애견동반호프를 소개합니다

by 쌀님이당 2023. 8. 11.
728x90
반응형

포토존이 아름다운 김해애견동반호프

며칠 전 친구들과 저녁약속이 생겨서 집에 강아지만 혼자

놔둘수가 없어서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시간 서치를 통해서 알게된

김해애견동반호프를 다녀왔습니다.

김해에서 최고의 포토존으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포토존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생사진도 만날 수가 있어서

어떤각도에서도 최고의 사진을 만나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을 해보시길 바라요.

우리가 방문한 김해애견동반호프 멍파파는 김해외동시장

입구에서도 가까운 거리였고 도보로 5분도 채걸리지 않아

도보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장점이었어요.

혹시라도 차를 가져온 손님들은 건물내에 주차공간을 이용

하기에도 좋았고 근처에는 공영주차장도 많으니까 자차를

가져와도 전혀 문제가 없어 보였어요.

중요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에 오픈을 시작하고 있고

오후 11시까지로 늦은시간에도 소소하게 반려견과 함께

친구들과 친목도모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마음에 쏘옥

들었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밝은 미소를 가지고 있는 직원들과 사장님이

반겨주었고 눈앞에 포토존이 보이는데 역시 왜 소문이 나

있는지를 알 수 있겠더라구요.

반응형

 

규모가 넓은 만큼 단체모임 대관도 가능했으며 커플촬영이나

파티룸까지도 대여를 할 수가 있어서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전화상담으로 예약을 문의해보는거도 좋을거 같아요.

최초 김해애견동반호프 답게 늦은시간에도 운영을 하고 있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장애물이나 기구들, 노즈워크

장난감도 있으니까 교육용으로도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네요.

듣던데로 늘 웃는얼굴로 맞이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며

댕댕이들에게 진심인게 느껴질 정도로 사장님이 굉장히

위생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 믿고 찾아온 보람이 느껴졌어요.

사실 처음에 애견카페는 커피가 맛이 없다고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커피뿐 아니라 모든 메뉴가 맛있는 편이라서 끼니를

해결하러 와도 좋을거 같아요.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고 음식맛도 좋고 좋은 식재료로

엄선을 해서 사용을 해주니까 아이들과 함께 데려와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거 같았어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 넓어서 좋았고 확실히 강아지들이 많이

모여있는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꿉꿉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전체다 기저귀를 착용하고 있으니까 댕댕이들도 실수할 걱정이

없고 믿고 머물 수 있었어요.

냄새도 안나고 전반적으로 친절해서 역시 후기가 좋은데는

확실한 이유가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인테리어도 모던한편이라서 소품들까지도 어디서 구매했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킬 만큼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저에겐 신세게로 천국 인거 같았어요.

실제로 머무는 동안에도 김해애견동반호프는 강아지들과

견주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찾아오는걸 보니까 김해에서

소문난 이유를 직감할 수 있었어요.

음식을 직접 조리하기에 모든 음식들이 신선하고 맛있으며

매장도 쾌적하고 넓은 편이라서 하루종일 머물러도 갑갑할

걱정없이 멋진 경치를 바라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도 즐길수

있어 힐링 그자체였어요.

 

5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 굉장히 넓고 쾌적한 애견카페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라서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꼭 다시

한번 데리고 오고 싶은 공간이랍니다.

옥상도 인테리어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게

느껴졌고 먼지 하나 없이 쾌적해서 안심하고 앉아서 식사도

할 수 있어 단점은 찾을수가 없었네요.

 

더운 여름날 강아지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수영장도

마련을 해두었는데 매일 아침마다 물을 갈아주니까 털날림

이나 털도 많이 빠져있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해가 쨍쨍한 낮에도 문제가 없도록 시원한 얼음물에 손만

담궈도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처음으로 헤엄을 치는거라서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들었는데 개헤엄을 하고 있는 걸 보니까 무척이나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겁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 튜브나 팔튜브도 착용을 하고

헤엄치고 있는 모습도 찰칵 사진으로 남겨보았고 음식종류도

상당히 많은 편이라서 입맛과 취향대로 주문을 할 수가

있어 좋았습니다.

댕댕이랑 맥주마실 수 있는 곳이라는 멍파파는 심야에도

영업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이쁘게 미용을 하고 와서

맥주한잔 즐기면서 인생사진도 찍고 이만하면 백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비오는날 댕댕이 산책 못시키는날 실내에서 맘껏 뛰뛰할 수

있는 곳으로 화장실도 내부에 있으니까 편하게 사용이 가능

했고 혹시라도 기저귀를 바꿀 때는 여유분을 가지고 오는게

좋을거 같아요.

포토존은 앞으로 수시로 변경되어 의견 전달하면 반영을

해준다고 하니까 이쁜 배경을 알고 있는 손님들이라면 한번

참여를 해보아도 좋을거 같아요.

수시로 배경을 바꿔주니까 아주 포토존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집중을 해보았고 리뉴얼을 최근에 해주니까 테이블이나

의자 높이에도 알맞고 어린아이들과 함께 데려와도 좋을거

같아 보였어요.

마지막으로 김해애견동반호프에서 비타민 음료인 멍맥주와

멍소주를 마시면서 소소하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라

앞으로 단골이 될거같은 좋은예감이 들었어요.

치킨종류가 많은데 바로 조리하고 샐러드 소스도 맛있어서

수제로 만들었나 착각이 들 정도였고 인생사진도 촬영을

해보기도 하면서 많은 음식들까지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시간제한이 없으니까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