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전사령부 공고 제2023-8호
2023년 사이버작전사령부 주관 공무직근로자
(환경미화원, 시설관리원) 채용 공고
2023년 사이버작전사령부 주관 #공무직근로자 (환경미화원, 시설관리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7월 18일
사이버작전사령관
채용 분야/인원
채용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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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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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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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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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미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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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외 공용시설 환경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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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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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성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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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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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장비 정비 및 유지관리
⦁소방시설 관리 및 점검
⦁보일러, EHP, GHP, 위생기기 등 정비/보수
⦁기반시설 영선 등 보수
⦁내선전기 보수 및 시공
⦁조경 및 분리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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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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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송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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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 자격요건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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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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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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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징계로 해고처분을 받은 때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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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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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원
- 전기기능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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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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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미화원
- 관공서 및 대형건물 환경미화 업무 경험자
⦁시설관리원
- 관공서 및 대형건물 시설관리업무 유경험자
- 건축설비 / 공조냉동설비 / 소방설비 / 전기설비 / 가스설비
관련 1개이상 자격증 소지자 및 유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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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 무 조 건
가. 신분 : 공무직 근로자
나. 채용 기간 및 보수
채용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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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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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기본급+급식비)
* 세금·보험료 미공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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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미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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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일로부터 정년(만 65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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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2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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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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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일로부터 정년(만 60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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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5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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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개월의 수습 기간 경과 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 채용 여부 결정
* 수당(명절수당, 복지포인트, 연장근무수당 등),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별도 지급
라.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평일), 1일 8시간
* 환경미화원(성남) 근무시간 : 09:00~18:00 / 시설관리원(송파) 근무시간 : 08:30~17:30
마. 후생복지 : 4대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시 험 방 법
가. 서류전형 : 응시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 구비여부(조건 부합여부 등) 심사
* 응시인원이 채용예정 직위별로 10명 이상인 경우에는 서류전형 기준(우대
요건, 주요업적기술서에 따른 관련분야 업무실적 등)에 따라 선발예정
인원의 3~5배수로 합격자 결정
나.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직무수행능력 및 적격성 심사
1) 「군무원인사법시행규칙」 제21조(면접시험 등의 기준)에 준하여 평가
2)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에서 면접시험 성적순으로 최종합격자 결정
응시원서 접수
가. 원서 접수 기간 : '23. 7. 24.(월) ∼ '23. 7. 31.(월)
나. 제출방법
1) 응시원서 :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제출
(’23. 7. 31.(월) 우체국 소인분까지만 유효하게 접수)
※ 제출주소 : (우편번호 13834) 경기도 과천시 별양로 54 과천우체국 사서함14호
사이버작전사령부 군무원 채용담당 앞
- 봉투 규격은 일반 서류봉투 규격(24.5cm×33.5cm)을 준수
※ 직접방문, 기간이 경과한 우편 또는 택배를 통해 제출한 응시원서는 반송함.
※ 응시원서, 봉투 양식 등은 붙임 자료를 참조하여 작성
채용시험 일정
원서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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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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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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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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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예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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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4.(월)
∼ 7. 3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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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8.(금)
※면접시험계획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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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31.(목) ~
9. 1.(금)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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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7.(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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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1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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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시험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별도 공지/통보
나. 서류전형, 면접시험, 최종합격자발표는 국방부 인터넷 홈페이지 공지
다. 채용예정일은 채용절차 진행 경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 출 서 류
가. 응시원서(붙임#1)
나. 이력서(붙임 #2)
* 응시원서 및 이력서의 주요경력·자격면허 사항은 응시직위에 관련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만
작성하고 작성한 내용에 해당하는 증빙서류(경력증명서 원본, 자격증 사본) 첨부
다. 자기소개서(붙임 #3)
마. 제출자료 검증에 관한 동의서(붙임 #4)
바. 경력 및 자격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 반드시 발행기관에서 발급받은 경력증명서 제출(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고용보험 가입이력서 등을 제출하는 경우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음.)
유 의 사 항
가.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적합여부를 판단하여 응시 바라며, 제출된 서류의 위변조, 기재 내용의 허위 판명 시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자격요건 미해당자의 응시 및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응시원서는 본 채용 공고 중 1개 직위에 대해 제출할 수 있으며, 2개 이상 직위에 대해 중복제출 할 수 없음.
라.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면접합격자 공고 후라도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전력조회 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 및 허위 경력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접수된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180일 이내 서류반환을 청구(채용확정 대상자 제외)하는 경우「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서류반환이 가능함.
바. 근무 예정지역 및 채용예정일은 채용예정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추가 합격제도 안내
가. 최종 합격자가 채용후보자 등록을 하지 아니하거나 임용을 포기 하는 등의 사정으로 임용예정인원에 결원이 발생하였을 경우, 면접시험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중에서 면접시험 점수가 최종 합격자의 차순위인 사람을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문의처 : #사이버작전사령부 채용담당 / ☏ 02-6991-6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