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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구도시관리공단 기간제근로자(환경미화, 선별원, 주차관리) 공개채용 공고

by 쌀님이당 2023. 6.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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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구도시관리공단 공고[2023-120]

 

     
성동구도시관리공단 기간제근로자(환경미화, 선별원, 주차관리) 공개채용 공고
  구민과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스마트 포용도시
  성동을 실현해 나갈 역량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2023 6 16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1. 채용분야(인원)  응시자격 (입사지원  중복 불가) * 반드시 입사지원서에 지원분야 명시
        인 원 응시자격요건
공통사항 ▶ 공통사항
 ㆍ근면 성실하고 공단 결격사유[별표1] 미 해당자
 ㆍ 60세 이상 69세 미만인 신체건강한 자
    ※ 근로개시일(2023. 7. 3.) 기준 1954년생 ~ 1963년 생일이 지난 자
 ㆍ분야별 유경험자 우대
환경미화
(  )
기간제
근로자
2  필수사항
 ㆍ근무명령에 따른 주말 및 휴일, 새벽 근무 가능자
 ㆍ옥외(야외) 근무 가능자
환경미화
(  )
3 ▶ 필수사항
 ㆍ체육센터 남탈의실 교대근무 예정으로 남성만 지원 가능
 ㆍ근무명령에 따른 주말 및 휴일, 새벽 근무 가능자
환경미화
(공중화장실)
1  필수사항
 ㆍ근무명령에 따른 주말 및 휴일, 새벽 근무 가능자
 ㆍ옥외(야외) 근무 가능자
▶ 우대사항
 ㆍ자전거 운전 가능자
환경미화
(국가유공자)
1 ▶ 필수사항(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필수 제출)
 ㆍ국가유공자법 및 관련 법령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ㆍ체육센터 남탈의실 교대근무 예정으로 남성만 지원 가능
 ㆍ근무명령에 따른 주말 및 휴일, 새벽 근무 가능자
선 별 원 1 ▶ 우대사항
 ㆍ압축기 및 지게차 조작 경험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주차관리
(노상주차장)
1  필수사항
 ㆍ근무명령에 따른 주말 및 휴일, 새벽 근무 가능자
 ㆍ옥외(야외) 근무 가능자
▶ 우대사항
 ㆍ운전면허 소지자(운전 가능자)
주차관리
(부설주차장)
1  필수사항
 ㆍ근무명령에 따른 주말 및 휴일, 새벽 근무 가능자
▶ 우대사항
 ㆍ스마트기기 및 주차정산기 사용 가능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제1항에 따라 아동·청소년 대상 또는 성인 대상

     성범죄자 지원 불가

 
2. 주요업무

[기간제근로자 환경미화(일반,남성,국가유공자)]

    주요업무
환경미화  공단 운영 사업소 환경미화(청소, 탈의실 근무 등) 및 기타 부여된 업무

[기간제근로자 환경미화(공중화장실)]

    주요업무
환경미화  성동구 관내 공중화장실 및 주변 부대시설 환경미화 및 기타 부여된 업무

[기간제근로자 선별원]

    주요업무
선 별 원  성동구자원회수센터 재활용 선별 업무 및 기타 업무 등

[기간제근로자 주차관리(노상주차장)]

    주요업무
주차관리  성동구 관내 공영주차장 관리 업무(요금징수, 고객응대 등)

[기간제근로자 주차관리(부설주차장)]

    주요업무
주차관리  공단 운영 부설주차장 관리 업무(요금징수, 고객응대 등)
3. 근무조건

 ■ 계약기간

    계약기간     
전 분 야
공통사항
근무개시일 ~ 2023. 12. 31. 근무성적 평가결과에 따른
계약기간 연장가능 (70세까지)

 ■ 근무장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관리 사업소

 ■ 근무시간:  40시간 근무

     근무시간
환경미화
(   )
 ~ 일요일 05:30 ~ 22:30 /  40시간 근무 / 교대근무
선 별 원  ~ 금요일 09:00 ~ 18:00 /  40시간 근무
주차관리
(노상주차장)
 ~ 금요일 09:00 ~ 18:00 /  40시간 근무
주차관리
(부설주차장)
 ~ 일요일 06:00 ~ 22:00 /  40시간 근무 / 교대근무

  ○ 근무시간은 공단(사업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업무특성에 따라 교대·초과·당직·휴일(주말) 근무 발생

 
4. 임금수준

 ■ 공단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 규정 제33조에 의거 책정

    월 기본급여 급여 외 항목     
기간제
근로자
 2,331천원 이상 지급 초과근무 수당
선택적 복지비
가족수당
ㆍ평가급 등
각종 세액공제 전
(2023년 기준)

 ※ 기본급여는 만근( 40시간,  209시간) 기준임 / 급여 외 항목에 대한 지급은 해당자에 한함

5. 전형절차  방법

 ■ 1: 서류전형

  ○ 응시자격요건 충족 여부 및 입사지원서 불성실 기재여부 검증

  ○ 응시자격요건 충족자 전원 선발(면접전형 참여 자격 부여)

불성실 기재 요건: 동일 문자 반복, 자음 또는 모음만 반복 기재한 경우, 각 문항 동일내용 복사 등
                  현저히 불성실하게 기재한 자

 ■ 2: 면접전형

  ○ 대    : 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내용: 경험 및 인성 면접

  ○ 면접방법: 면접평가표에 따른 심사로 최고 득점자 순으로 임용대상자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총 점 동기 및 태도 의사소통 고객지향 원칙준수 책 임 감 지적수준
배 점 100 10 15 20 20 20 15
 

 ■ 기타사항

   예비합격자를 6개월간 운영하여 최종합격자 임용포기(수습기간 포함), 결격사유, 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 할 경우 별도의 채용절차 없이 차 순위자를 임용 할 수 있음

  ○ 응시자 중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6. 가산점 사항 [별표2]

 ■ 취업보호 및 지원 대상자 : 만점의 5% 또는 10% 부여

     , 취업보호(지원) 대상자 가점을 받아 합격하는 인원은 직렬(분야) 선발예정인원의

        30%를 초과할 수 없으므로 직렬(분야) 선발 예정인원이 3명 이하인 경우 가점이

        적용되지 아니함

 ■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 만점의 5% 부여

 
7. 합격자 발표

 ■ 공단 홈페이지(www.happysd.or.kr) 채용공고에 발표 또는 합격자 개별 연락

8. 입사지원  제출서류
제출서류 확인사항
 NCS기반 블라인드채용 입사지원서,
   경험 및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사본(국가유공자 환경미화에 한함)
▶ 가산점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 이메일, 현장 접수
 분야별 공통사항 및 필수응시조건 확인 후 지원
 경력중심 상세기재
 
 

 ■ 입사지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

 ■ 추 후 증빙이 불가능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임용

    취소 가능

9. 접수방법  채용일정
 

 ■ 접수방법: 이메일, 현장 접수

  ○ 이메일 접수: recruit@happysd.or.kr

  ○ 현장접수: 평일(~) 09:00 ~ 18:00, 공단본부(청계천로 546) 2층 경영지원팀

  ○ 공단 입사지원서 양식으로만 접수 가능(한글파일로 제출, 서명란 생략 가능)

   접수 마지막 날은 11:00 까지 접수 가능(이 후 접수 불가)

 ■ 채용일정

              
공 고 기 간 6. 16.()  6. 26.() 11:00 까지 채용, 전형 일정 및 임용일은 공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접 수 기 간 6. 16.()  6. 26.() 11:00 까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6. 27.() 예정
면 접 심 사 6. 29.(), 14:00 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세부 면접일정 안내
최종합격자 발표 6. 30.() 예정
임용예정일 7. 3.() 예정 * 개인사정에 의한 임용일 조정은 불가함.
 
10.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응시자격요건 등을 우선 확인하고 입사지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증빙서류 미제출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입니다.

 ■ 최종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이전 회사에서 징계사유로 퇴직 및 해임이 된 경우, 응시원서 등 구비서류에

    허위 사실이 판명될 경우, 채용비리 등 응시자의 부정합격이 확인 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최종 합격 통보된 자가 근무개시일 당일 무단결근한 경우 합격 및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합격 포기 시 반드시 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작성)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14일 이내 지정한 주소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

    전형 시 공단이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

    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음)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가 부담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채용

    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 최종합격자는 임용 후 3개월간 수습기간 적용

 ■ 공단 직원 채용은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본인의 학교, 나이, 출신지        가족사항등 을 암시할 수 있는 문구를 기재 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행정안전부의 『지방공기업 인사운영 기준』이 개정(19.6.21)되어 매년

    신규 채용된 직원 중 공단 임직원의 친인척(배우자, 4촌 이내의 혈족·인척)

    에 해당하는 직원의 숫자를 공단 홈페이지에 공개하여야 함에 따라 최종

    신규 채용되는 직원 중 공단 임직원과 친인척 관계가 있는 경우 별도의

    증빙자료 제출 및 신고를 하여야 함.

 ■ 공고문 외의 사항은 지방공기업 인사운영 기준, 공단 내규, 방침에 따르며

    채용관련 이의제기 및 기타 문의사항은 경영지원팀 채용담당자(02-2204-7918)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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