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광안리 SUP ZONE 안전요원 기간제근로자 채용시험을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3년 6월 15일
수 영 구 청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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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분야 및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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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채용내용 : 1개 분야 2명
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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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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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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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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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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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 ZONE
안전 관리 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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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채용
(서류 및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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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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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7. 1. ~ 2023. 11.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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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 ZONE 응급상황 대처 및 안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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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 로 조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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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근무조건(주5일, 상시근무)
○ 근무장소 : 광안리 SUP ZONE 및 사계절모바일샤워장
○ 근무내용
- SUP ZONE 안전 관리 요원 : SUP ZONE 내 수상레저이용객 안전 관리 및 응급상황 대처 ○ 근무시간 : 월~일 중 주5일 근무,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 12:00~13:00
☞ 작업장 사정, 성수기 여부 등에 따라 근무시간이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을 수 있음
○ 직원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임금 지급시 공제)
나. 보수지급기준 : 88,592원/일
○ 주차수당, 연차수당, 유급휴일수당 별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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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시 자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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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자격요건
○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현장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신체 건강한 자
○ 주말에도 상시근무 가능한 자
○ 공고일 기준 수영구청 소속 타 사업장에서 근무 중이지 않은 자
○ 수상구조사 교육 수료자 또는 수상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소지자
- 유효기간 이내인 것만 인정하며 해양경찰청 지정 인명구조요원 교육기관에서 발급한 자격증이어야 함
해양경찰청 지정 인명구조요원 교육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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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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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한국YMCA전국연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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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해양소년단연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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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한인명구조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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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수상인명구조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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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한래프팅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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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해양구조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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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구조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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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청소년스킨스쿠버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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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한수중핀수영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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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라이프세이빙소사이어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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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수상인명구조교육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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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한안전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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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한워터스포츠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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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수상레저안전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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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청 수상구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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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우대사항(증빙서류 제출시에만 인정)
○ SUP ZONE 안전 관리 요원
- 해양 안전 관련 종사 경력자 우대(경력 기간에 따른 가점 차등 부여)
- 수상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외 응급처치, 인명구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응급처치 교육 수료자 우대
- 해양레포츠, 체육 관련 전공자 우대
○ 경력기간에 따른 가점 : 3년 이상/2 ~ 3년/1 ~ 2년/1년 미만으로 구분
○ 자격증(수료증, 전공 포함) 부여에 따른 가점 : 3개이상/2개/1개/미제출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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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험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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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1차 시험 : 서류전형(총 40점, 직종별 3배수로 선발하되, 동점자 발생시 동점자 전원 면접대상)
○ 직종별 접수 인원이 선발인원보다 적을 시 재공고 예정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총 60점,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서류전형과 면접시험 점수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동점자 처리기준 : 면접시험 고득점자, 관련 종사 경력기간이 긴 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전공자 순으로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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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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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기 간 : 2023.6.15.(목) 09:00~6.22.(목) 18:00 (방문접수는 토,일요일 제외, 기간 내 접수분에 한함)
나. 교부 및 접수처 :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로 100(남천동)
#수영구청 3층 문화관광과(☎051-610-4955)
다.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 1층 일자리종합센터를 경유하여 구직등록확인서 발급 후,
3층 문화관광과 방문 접수,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hyunsik4781@korea.kr) 中 택 1
※ 이메일 및 우편 접수 시 접수확인 문자 발송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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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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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직등록확인서 1부(수영구청 1층 일자리종합센터에서 발급)
○ 붙임 채용 신청서 1부
○ 붙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붙임 부정청탁 금지 안내 및 서약서
○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신분증 사본 1부
- 방문 접수자는 현장에서 원본 확인 후 복사본 제출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수료증 사본 각1부(해당자에 한함)
- 원서 접수 시 현장에서 원본 확인 후 복사본 제출
○ 채용신체검사서 1부(채용시에 한함)
- 제출결과 업무에 지장을 줄 정도의 중대 질병이 있는 경우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함
○ 기타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 및 자격요건을 증빙하는 공인기관의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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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일시장소 및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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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6.23.(금) 15:00(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및 공고)
나.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일 시 : 2023.6.27.(화) 14:00 ※변경 시 개별 통지
○ 장 소 : 수영구청 2층 소회의실(수영구 남천동로 100)
다. 최종합격자 발표
○ 일 시 : 2023.6.28.(수) 15:00
○ 방 법 : 수영구홈페이지(www.suyeong.go.kr)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라. 추가합격자 결정 : 최종 합격된 자의 계약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추가로 차순위 성적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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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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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응시자는 반드시 주민등록증 또는 국가기관발행 신분증을 지참하고 면접 시험 당일 시험개시 15분전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나.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미비된 서류를 접수기한 내 완료하지 못할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다. 우대사항에 명시한 사항은 관련 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해 인정됩니다.
라. 접수기간 동안에는 취소 또는 기재사항 수정이 가능하나,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및 기재사항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마.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합격자 발표 후 15일까지이며, 반환 청구 후 14일 이내에 반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환 청구 기간이 경과하거나 미반환된 채용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사. 기타 세부사항은 #수영구 문화관광과(☏051-610-4955)으로 문의바랍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