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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교통유발부담금 및 기업체교통수요관리기간제근로자(업무보조원) 채용 공고

by 쌀님이당 2023. 3.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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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성동구 공고 제2023-400호

 

2022년 교통유발부담금 및 기업체교통수요관리

기간제근로자(업무보조원) 채용 공고

2023년도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업무와 관련하여 『업무보조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3. 3. 6.

서울특별시 성동구청장

▢ 채용분야 및 근로조건

신분
분야
채용
인원
채용기간
급여
(4대보험 포함)
기간제
근로자
교통유발부담금
업무보조
2명
2023. 4. 1. ~ 12. 31.
(9개월)
일 89,256원
(생활임금 일일단가)
※ 주차수당 지급

○ 근무시간 : 09:00 ~ 18:00 (토ㆍ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근무장소 : 성동구청 교통행정과 내 지정장소

 

▢ 주요업무 및 응시자격

 

분야
주 요 업 무
응 시 자 격
교통유발
부담금
업무보조
- 시설물 소유자 조회 및 전산처리
-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를 위한
전수조사 자료 입력
- 기타 교통유발부담금 조사업무지원
- 교통유발부담금 고지서 전산출력
및 고지서발송 등 부과, 징수 업무
- 교통량감축프로그램 현장점검지원
및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자료정리
- 민원접수 및 각종 행정업무보조 등
-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공고일 현재 성동구 관내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인 자(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
가. 정신질환 및 질병 등으로 근무가 부적절한 자
나. 서울시(자치구포함)에서 상용 또는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면서 근무불성실자로 해고된
경력이 있는 자
-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워드,엑셀 등 컴퓨터 활용가능한 자
(전산관련자격증 취득자 우대)

 

▢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후, 합격자 홈페이지 공고

 

▢ 전형일정

○ 공고기간: 2023. 3. 6.(월) ∼ 3. 15.(수)

○ 원서접수: 2023. 3. 14.(화) ∼ 3. 16.(목) 09:00 ~ 18:00

○ 면접심사: 2023. 3. 23.(목) 예정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홈페이지 공고 참조)

○ 최종합격자 발표: 2023. 3. 24.(금) (홈페이지 공고)

 

▢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주민등록초본(현주소, 주민등록번호 전체 표기) 각 1부

※ 공고문 붙임 문서 서식 활용

○ 경력증명서, 전산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 해당자에 한함

 

▢ 제출장소 및 방법

○ 제출장소: 성동구청 교통행정과 교통행정팀(1층)

○ 제출방법: 직접 방문 및 우편 접수(당일 도착분에 한함, 도착유무 유선확인 필수)

※ 신분증 지참 필수, 이메일 접수 불가

 

▢ 기 타 사 항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30일 이내에 구직자(확정된 채용 대상자 제외)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 30일 이후 채용서류 일체 파기

○ 제출된 서류 상 기재 착오,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기간제근로자 채용과 관련하여 실시된 평가결과(합격, 불합격 점수 등)는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이거나 최종합격자 신원 조회 후 결격사유가 있을 시 채용이 취소됩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 및 합격자 통보 등의 사항은 개별 유선 통보합니다.

○ 기타 사항은 성동구청 교통행정과(☎2286-60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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