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도봉구청 부과과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안)
도봉구 개인지방소득세 신고센터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년 3월 일
서울특별시 도봉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채용분야 | 채용기간 | 근무예정장소 | 채용인원 |
개인지방소득세 신고센터 기간제근로자 |
2023. 5. 8. ~ 2023. 5. 31. (24일) | 도봉구청 지하1층 (구 일자리센터) |
4명 |
※ 채용기간 및 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직무내용
❍ 종합소득세 및 개인지방소득세(종합소득) 신고 접수
❍ 지방소득세 신고 관련 업무 지원 등
※ 근무장소 및 직무내용은 사용주의 정당한 업무지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요건
공통요건 | ❍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의 연령에 해당하는 사람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
우대요건 | ❍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도봉구 관내 거주자 ❍ 세무관련 업무 경력자로서 종합소득세 신고 유경험자 ❍ 세무관련 학위 및 자격증 소지자 |
4. 근무조건 및 보수
근무조건 | 보수 | 비고 |
- 근무기간 : 2023. 5. 8. ~ 2023. 5. 31. - 근무시간 : 1일 8시간 (09:00~18:00) - 휴게시간 : 1시간 (12:00~13:00) |
89,256원/일 | - 식비,교통비 포함 - 주휴수당 지급 |
※ 2023년 도봉구 생활임금 적용 (시급 11,157원)
5. 채용방법
❍ 1차 심사 : 서류심사(자격기준 적격심사)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합격자 발표 : 합격자, 불합격자 개별통보(합격자에 한해 면접시험 일시ㆍ장소 등을 개별 통지)
❍ 2차 심사 : 면접심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
- 면접관의 질문에 대한 응시자의 답변을 통해 응시자의 자질과 능력을 평정항목 및 기준에 따라 평가
6. 응시원서 접수 및 채용일정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 3. 21.(화) ∼ 3. 30.(목), 10:00∼17:00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에 한함)
- 접수방법 : 방문접수(도봉구청 2층 세무민원실 부과과, ☎02-2091-2915) 또는
전자우편(ujinuman@dobong.go.kr)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채용일정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차 면접심사 | 최종합격자 발 표 |
|
일 시 | 장 소 | ||
2023. 4. 3.(월) | 2023. 4. 6.(목) | 도봉구청 지하1층 둘리방 |
2023. 4. 10.(월) |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일정, 장소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3.4.3.(월) 개별통지
- 응시서류 제출 여부, 응시자격 확인 등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2차 면접심사 : 2023.4.6.(목) 14:00(예정) (※ 시험시간‧장소 등 개별통지)
- 대상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 내용 :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질과 능력, 적격성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지, 도봉구 구청 홈페이지, 게시판 공고
※ 최종합격자 채용 포기 시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7. 제출서류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 채용분야 관련 자격증 및 경력‧재직증명서 .................................. 1부
※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분명한 증빙서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으며,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8. 채용서류 반환청구
❍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 발표일(2023. 4. 10. 예정)로부터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시행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관한법률시행규칙 별지제3호서식)’를 작성하여 팩스(02-2091-6261) 또는 이메일(ujinuman@dobong.go.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수신자 부담을 하지 않을 경우 채용서류 반환 비용 입금 계좌 : 우리은행 483-05-003191 도봉구청 부과과)
❍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3년 5월 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9. 응시자 주의사항
❍ 응시원서는 도봉구청 홈페이지 공고문의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접수하여야 합니다.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자는 면접시험 시작 30분전까지 주민등록증, 응시표를 지참하시고 지정된 장소에 입장하여 시험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없을 경우 포함)에도 재공고 없이 해당 계획서에 의거 추진합니다.
❍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시험실시일 7일전까지 도봉구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봉구청 부과과 지방소득세1팀 ☎ 02)2091-2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