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특별시 도봉구청 부과과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안)

by 쌀님이당 2023. 3. 21.
728x90
반응형

서울특별시 도봉구청 부과과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안)

 

 

도봉구 개인지방소득세 신고센터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3월 일

서울특별시 도봉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채용분야 채용기간 근무예정장소 채용인원
개인지방소득세 신고센터
기간제근로자
2023. 5. 8. ~ 2023. 5. 31. (24) 도봉구청 지하1
(구 일자리센터)
4

채용기간 및 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직무내용

종합소득세 및 개인지방소득세(종합소득) 신고 접수

지방소득세 신고 관련 업무 지원 등

근무장소 및 직무내용은 사용주의 정당한 업무지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요건

공통요건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의 연령에 해당하는 사람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우대요건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도봉구 관내 거주자
세무관련 업무 경력자로서 종합소득세 신고 유경험자
세무관련 학위 및 자격증 소지자

4. 근무조건 및 보수

근무조건 보수 비고
- 근무기간 : 2023. 5. 8. ~ 2023. 5. 31.
- 근무시간 : 18시간 (09:00~18:00)
- 휴게시간 : 1시간 (12:00~13:00)
89,256/ - 식비,교통비 포함
- 주휴수당 지급

2023년 도봉구 생활임금 적용 (시급 11,157)

 

 

5. 채용방법

1차 심사 : 서류심사(자격기준 적격심사)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합격자 발표 : 합격자, 불합격자 개별통보(합격자에 한해 면접시험 일시장소 등을 개별 통지)

2차 심사 : 면접심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

- 면접관의 질문에 대한 응시자의 답변을 통해 응시자의 자질과 능력을 평정항목 및 기준에 따라 평가

 

 

6. 응시원서 접수 및 채용일정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 3. 21.() 3. 30.(), 10:0017:00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에 한함)

- 접수방법 : 방문접수(도봉구청 2층 세무민원실 부과과, 02-2091-2915) 또는

전자우편(ujinuman@dobong.go.kr)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채용일정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차 면접심사 최종합격자
발 표
일 시 장 소
2023. 4. 3.() 2023. 4. 6.() 도봉구청
지하1층 둘리방
2023. 4. 10.()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일정, 장소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3.4.3.() 개별통지

- 응시서류 제출 여부, 응시자격 확인 등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2차 면접심사 : 2023.4.6.() 14:00(예정) (시험시간장소 등 개별통지)

- 대상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 내용 :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질과 능력, 적격성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지, 도봉구 구청 홈페이지, 게시판 공고

최종합격자 채용 포기 시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7. 제출서류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채용분야 관련 자격증 및 경력재직증명서 .................................. 1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분명한 증빙서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으며,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8. 채용서류 반환청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 발표일(2023. 4. 10. 예정)로부터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시행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관한법률시행규칙 별지제3호서식)’를 작성하여 팩스(02-2091-6261) 또는 이메일(ujinuman@dobong.go.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발송해 드립니다.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수신자 부담을 하지 않을 경우 채용서류 반환 비용 입금 계좌 : 우리은행 483-05-003191 도봉구청 부과과)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35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9. 응시자 주의사항

응시원서는 도봉구청 홈페이지 공고문의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접수하여야 합니다.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응시자는 면접시험 시작 30분전까지 주민등록증, 응시표를 지참하시고 지정된 장소에 입장하여 시험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없을 경우 포함)에도 재공고 없이 해당 계획서에 의거 추진합니다.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시험실시일 7일전까지 도봉구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봉구청 부과과 지방소득세102)2091-2915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동의서.hwp
0.05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