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군 제7293부대 공무직근로자 등 채용 공고

by 쌀님이당 2023. 3. 17.
728x90
반응형

【제7293부대 공무직근로자 등 채용 공고 제2023 - 01호】

 

공군 제7293부대 공무직근로자 등 채용 공고

#공군 제7293부대에서 근무할 #공무직근로자 를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 하오니, 성실하고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3년 3월 13일

공군 제7293부대장

━━━━━━━━━━━━━━━━━━━━━━━━━━━━━━━━━━━━━━━━━━━━━━━━


채용부문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 직무/주요업무
채용예정일
근무지역
#환경미화원
1명
∙ 미화팀장
∙ 건물 및 공공시설 청소
- 전반적인 건물 청결 유지·관리
- 카페트 청소 및 관리
- 바닥(대리석) 청소 및 관리
- 대형유리 세정 및 관리
- 쓰레기 배출 및 수거
- 주변 환경미화 작업
∙ 환경미화원 인력관리 및 교육
‘23.7.1.
경기 성남

* 채용예정일은 전형진행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근무조건

 

1. 신분 및 계약기간

채용분야
신 분
계약기간
비고
환경미화원
공무직
’23. 7. 1. ~ 정년
최소 5년이상
근무 가능자

* 공무원이 아닌 민간인 신분의 근로자임 (근로기준법 적용대상)

* 수습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미만(공무직 해당)

- 수습기간 중 근무평가를 실시하여 업무수행능력 부족, 직무수행태도 불량 등으로

계속 근로하기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2. 근무시간 및 보수

 

6 - 2

채용분야
근무시간
보수수준
비고
환경미화원
· 주5일 (월~금)
· 1일 8시간(08:30 ~ 17:30)
* 휴게시간(12:00 ~ 13:00) 포함
· 행사 지원에 따른 근무시간 변동
및 연장근무 발생 가능
* 조출 시 퇴근시간 조정(8시간 기준)
* 야간 및 휴일근무시 위로휴가 부여
∙ 기본급 : 2,410,580원
∙ 급식비 : 140,000원
∙ 명절상여금 : 1,100,000원
∙ 복지포인트: 400,000원
5급 직무

* 명절상여금, 맞춤형복지 포인트 등은 내부규정에 따라 별도 지급

* 4대 보험 가입(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 그 밖의 복무 등에 관한 사항은 ”취업규칙” 등 별도로 정한 규정에 따름

 


응시자격

[원서접수 마감일(’23.04.07) 기준]

1. 필수사항

가. 5년 이상 조직관리 有 경험자

2. 공통사항

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외국인 또는 복수국적자가 아닌 사람)

나. 19세 이상의 연령에 해당하는 자

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단, 채용예정일 이전 전역 예정자로서 전형절차에 응시가능자 지원 가능

라. 타기관 등 재직자의 경우 채용예정일 전일(前日)까지 퇴직처리가 가능한 자

* 채용예정일 근로계약이 불가한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이는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마.「국가공무원법」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바. 징계로 해고처분을 받은 때부터 3년이 경과한 자

 

 

 

 

 

 

 

 

 

 

 

6 - 3


우대사항

[원서접수 마감일(’23.04.07) 기준]

구 분
우대사항
경력사항
<서류전형>
공공기관, 기업체, 대형빌딩 등에서 청소/환경미화 분야 有 경험자
※ 근무경력 10년 이상(5점),
근무경력 7년 이상 ~ 10년 미만(4점),
근무경력 4년 이상 ~ 7년 미만(3점),
근무경력 1년 이상 ~ 4년 미만(2점)
자격사항
<서류전형>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청소관리사)
※ 청소관리사 1급(4점), 청소관리사 2급(2점)
취업지원
대상자
<서류·면접전형>
• 법정 취업지원 대상자 : 전형별 만점의 10% 또는 5% 부여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9조
· 「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제16조
·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 「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제7조의9
· 「5.18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제20조
· 「특수임무유공자 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제19조
• 기타 취업지원 대상자 : 전형별 만점의 5% 부여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3조에 따른 장애인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에 따른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해당자
·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에 따라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 법정 취업지원 대상자 및 기타 취업지원 대상자 가점 모두 포함될 경우 유리한 가산점 1개만 적용

* 취업지원 가점을 받아 채용시험에 합격하는 사람은 그 채용시험 선발예정인원의 30퍼센트(가점에 따른 선발 인원을 산정하는 경우 소수점 이하는 버린다)를 초과할 수 없다. 다만, 응시자의 수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그보다 적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 서류전형 시, 자격사항 가점 및 취업지원대상자 가점 모두 포함될 경우 중복 가산

* 자격사항 및 취업지원대상자 해당여부는 원서접수 마감일(‘23.04.07.)을 기준으로 판단함

 

6 - 4


시험방법 및 전형일정

 

 

1. 시험방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 직무적합성, 직무수행가능성, 관련 경력 등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 단, 응시인원이 다수(多數)인 경우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서류전형 합격자(채용인원 1명일 경우 5배수, 2명일 경우 3배수, 3명 이상일 경우 2배수 이내)를 조정할 수 있음.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수행에 필요한 전문성 및 품행・성실성 등을 종합평가

다. 최종합격자 : 면접시험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합격자 선발

 

2. 전형 일정

전형 일정
일 시
비고
시험계획
공고
‘23.03.14.(월) ~
’23.03.31.(금)
• 공군홈페이지
• 성남시청 및 수정구청 홈페이지
• 나라일터
응시원서
접수
‘23.04.03.(월) ~
’23.04.07.(금)
• 등기우편 접수
* ’23.04.07.(금) 우체국 소인분까지 유효하게 접수
서류전형
‘23.04.12.(수)
•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확인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23.04.17.(월)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및
공군 홈페이지 공고
면접시험
‘23.04.20.(목)
• 직무수행에 필요한 전문성, 품성 등 종합평가
*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결격사유 확인 등 적/부 판정 및 최종합격자 결정
* 최종합격자 및 예비합격자 결정
최종합격자 발표
‘22.04.24.(월)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및
공군 홈페이지 공고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

*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 사정으로 결원 발생 시 면접시험 고득점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 결정

 

6 - 5


접수서류
제출 서류
제출 시기
1. 응시원서 (붙임1 서식) 1부
* 연락처(유선, 휴대전화) 반드시 기재
원서접수
2. 이력서 (붙임2 서식) 1부
3. 신원진술서 (붙임3 서식) 1부
* 개인별로 “신원조사 전산화 시스템”에 접속하여 제출 (붙임3-2 매뉴얼 참조)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붙임4 서식) 1부
5. 경력(재직)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소속기관 또는 업체 발행 경력증명서
* 모집분야와 관련된 경력증명서를 첨부하되, 근무기간, 직위, 직급,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6. 주민등록초본 1부 (병역사항 기재된 것, 남자에 한함)
7. 면허 또는 자격증명서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8. 취업지원대상자(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9. 채용기준 신체검사서 1부
* 최종합격자에 한해 '23.06.14.(수)까지 제출
최종합격자
발표 후

* 구비서류는 순서대로[1번(위) → 9번(아래)] 제출

 


응시원서 접수절차

1. 접수기간 : 23. 04. 03.(월) ~ 04. 07.(금)

2. 접수방법 : 우편(등기우편) 접수 

가.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23.04.07.) 우체국 소인분까지 유효하게 접수.

나. 우편접수 후 접수번호(응시번호) 등은 문자메시지로 개별 통보

다. 응시표는 면접심사 당일 교부 예정

3. 제출주소 : 우) 13102,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대왕판교로 1210, 사서함 337-22호 공군 제7293부대 전대본부 운영과 인사근무/행정담당(☎ 031-720-4513)

※ [붙임 6] 서식에 주소, 성명, 채용분야/신분 기재하여 서류발송 봉투 겉면에 부착

* 봉투규격은 33.5 × 24.5Cm(일반서류봉투 규격) 준수

 

 

 

 

6 - 6


기타 유의사항

1. 응시자는 응시자격이 있어야만 응시가 가능하니 응시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 등의 구비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제출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응시자가 최종합격자 발표일의 다음 날부터 30일 이내 [붙임5] 양식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 반환됩니다.

* 반환하지 않은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4.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응시자가 없을 경우 포함)에는 원서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5. 채용시험 결과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시험은 단계별로 실시하며, 전단계 시험에 합격하지 아니하면 다음단계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음.

6. 합격자 발표 후라도 신원조사결과, 채용신체검사, 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채용 전 최종합격자가 근로계약 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면접시험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중에서 면접시험 점수가 최종합격자의 차순위인 사람을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공무직근로자로 선발(합격)되더라도 추후 정규공무원(군무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해당시험 전에 변경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10.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7293부대 (담당자 : 7호 강쥬리, ☎031-720-45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